Apple 일본 도쿄 신주쿠에 새로운 매장 오픈

Apple의 최신 점포 디자인을 일본에 도입

Apple 신주쿠는 도쿄 최고의 쇼핑,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가 모여있는 지역이다 신주쿠 역에서 불과 몇 블록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Apple이 도쿄에 위치한 신주쿠에 새로운 직영점을 오픈했습니다. 이 매장이 같은 의미는 남다릅니다. Apple이 미국 이외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것이 바로 일본이기 때문입니다. Apple 신주쿠는 Apple의 최신 점포 디자인을 일본에서 처음 도입되는 매장입니다. 2003년 도쿄 긴자에 직영점을 오픈 한 이래, 일본의 Apple 직영점은 총 70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습니다.

“Apple이 생각하는 일본에 대한 역사는 길고 특별합니다. Apple 신주쿠 매장은 Apple이 앞으로 몇 년 사이에 일본에서 오픈하는 새로운 매장의 선두가 될 것입니다. 신주쿠의 역동적인 커뮤니티와 Apple이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주쿠 매장에는 37미터 폭의 전면 유리로 거리와 일체화 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내부에는 6K 영상의 대형 스크린이 있습니다. 예술과 디자인, 음악, 사진, 프로그래밍, 등을 대상으로 하는 Today at Apple 세션 또한 매일 개최된다고 합니다.

참가자는 Quick Start 및 How To 세션에서 기본을 배우는 것부터 시작해서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Swift Playgrounds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apple.com/jp/newsroom/2018/04/apple-opens-new-store-in-tokyos-shinjuku-district-saturday/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