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맵 서비스는 Google지도 서비스보다 3배 더 많이 이용되고 있다?

data-news-apple_maps_connect1_1920
 
AP 통신을 통해 Moovit의 Alex Mackenzie-Torres CMO는 Apple의 지도 팀은 단기간에 매우 좋은 일을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Apple에 따르면, 지도 서비스 요청 수는 매주 50억 이상에 이르고 iOS 장치에서 라이벌 (Google지도 서비스)보다 3배 이상 사용되고 있다고 전합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comScore에 따르면 미국에서 Apple지도는 Google지도 서비스 보다 앞서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Apple의 iPhone, iPod 및 iOS 부문 제품 마케팅 담당 바이스 프레지던트 Greg Joz Joswiak은 “우리는 놀라운 속도로 지도 사업을 배우고있다”고 말합니다. 3,000개 이상의 소스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지하철 입구나 간판을 지도에 표시하기 위해 Apple 팀을 직접 파견하고 있다고합니다. 3년 전에 등장한 Apple 맵은 끔찍한 서비스였지만, 지금 그 끔찍한 Apple 맵을 아는 사용자는 적어지고, Apple도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합니다.
http://bigstory.ap.org/article/df90458e58564f19b4b7c8510f9baa67/apple-maps-once-laughingstock-now-dominates-iphones
http://kmug.co.kr/board/zboard.php?id=news&no=20272&scode=kb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