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잡지 발행 및 관련 연구를 맞고 있는 Hurun Report가 발표 한 조사 결과 에 따르면, 중국 내 2015 년 명품 브랜드 선물 순위에서 남녀 통합 Apple이 1 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하고 있습니다.
응답 한 남성 중 20.3 %가 Apple을 선택하였으며, 그 다음으로 루이비통이 13.4 %, 구찌가 6.8 %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또한, 응답 한 여성 중 18.9 %가 Apple를 선택하였으며, 그 다음으로 샤넬이 13.2 %, 루이비통이 10.2 %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삼성 전자는 남성의 경우 10 위 (2.3 %), 여성의 경우 9 위 (3.4 %)으로 작년과 다르지 않았다고합니다.
http://www.hurun.net/en/ArticleShow.aspx?nid=9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