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유명인 사진 유출 사건에 대해 공식 언급.

data_applenews_hero_icloud
 
유명인 사진 유출 건 조사 관련 업데이트

일부 유명인의 사진 유출 건에 관한 조사 진행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사진 유출 건에 관해 처음 알게 되었을 때 분노했으며, 즉각 애플의 엔지니어들로 하여금 진원을 찾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와 보안은 애플에게 가장 중요한 사안입니다. 40 여시간 동안의 조사 끝에 일부 유명인들의 계정이 사용자 아이디, 비밀번호, 보안 질문에 대한 표적화된 공격에 의해 유출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는 인터넷 상에서 이미 흔해져 버린 수법입니다. 애플이 조사한 내용 중 어떤 건도 아이클라우드나(iCloud) ‘내 아이폰 찾기’(Find my iPhone)와 같은 애플의 시스템이 침해 당해 발생한 결과가 아닙니다. 애플은 본 건과 관련된 범죄자의 신원을 확보하기 위해 법 집행 당국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사용자에게 강력한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2단계 확인 절차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Apple 웹사이트(http://support.apple.com/kb/HT4232?viewlocale=ko_KR)에서 두 가지 방법에 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문의

Corporate Communications
Apple, Korea Office 
대표전화: 02-6712-6700
담당자: 강민정 mjkang@apple.com / 김효선 kim_joyce@apple.com


http://www.apple.com/kr/pr/library/2014/09/02Apple-Media-Advisory.html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