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고해상도 오디오 방송이 차기 iOS에 대응?

closeup_iphone_beats_audio_apple_apple_iphone_4s_2560x1440_wallpaper_www.wallpaperfo.com_92
 
음악 블로거인 Robert Hutton에 따르면, 레드 제플린의 초기 앨범 3작품이 최근 리마스터링으로 발매되는 것에 맞추어  “슈퍼 디럭스 에디션 버전(6월 4일 발매)에 포함 되는 HD 음원의 DL 카드(오리지날 96kHz/24bit / 라이브 48kHz/24bit)가 iTunes Store를 통해 제공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iOS 7에서는 96kHz/16bit 등 48kHz/24bit 이상의 High-Resolution Audio 음원을 재생할 수 없으며, ONKYO HF Player 등 HD 음원 지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또한 Lightning 커넥터 대응 오디오 기기에 연결 할 경우, 현재의 MFi 라이센스는 96kHz/24bit 재생에 한계가 있어 192kHz/24bit 음원 등의 경우 품질을 저하시켜 재생이 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여러 소식통에 의하면, Apple은 고품질 하이 resolution 오디오 재생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Lightning (C10, C11)의 다음 버전이 되는, Lightning (C48) 커넥터의 개발을 통해 차기 iOS 기기에서 고해상도 오디오 재생을 하려고 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더 좋은 사운드를 들을수있도록 하드웨어도 준비중인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 것은 Apple In-Ear Headphones with Remote and Mic의 후속 모델로서, 아마 이번에 인수하게 될 비츠가 그런 의도에 의해서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http://robertmusic.blogspot.no/2014/04/hi-res-audio-roundup.html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