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균일가 서비스 제공하는 스톡 이미지 웹사이트!, 보도자료

data_news_DPC_Home_1 data_news_DPC_Home_2
 
업계 최초 균일가 서비스 제공하는 스톡 이미지 웹사이트!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 한국 시장 런칭
멤버십 전용 서비스로 운영 – 이미지 1장당 1달러로 제공

2014. 04. 23 – 멤버십 기반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스톡 이미지 웹사이트인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이 국내 첫 선을 보인다.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은 균일가로 이미지가 판매되는 최초의 메이저 스톡 이미지 웹사이트이다.  

달러 포토 클럽은 총 2천7백만건 이상의 광고, 출판, 디자인 관련 다양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미지를 장 당 1달러의 균일가로 제공, 미 사용 시 소멸되는 정액제 기반의 타 이미지 판매 웹사이트 대비 편리하고 효율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달러 포토 클럽의 모든 이미지는 대용량 파일로 제공되며, 별도의 라이선스 비용은 추가되지 않는다. 

광고 에이전시, 출판업계, 디자이너 등의 전문 상업 고객 대상의 맞춤형 전문 사이트인 달러 포토 클럽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해 멤버십 전용 서비스로 운영된다. 멤버십 비용은 1개월 기준 10달러이며, 이미지 10장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추가 이미지 구매는 장 당 1달러에 가능하다. 

향후 달러 포토 클럽은 주요 고객 및 바이어, 예술분야 전문가들을 위해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 파트너 제휴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레그 테체르조프(Oleg Tscheltzoff) 달러 포토 클럽 CEO는 “그 동안 불필요한 서비스가 포함된 요금제 등으로 이미지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사용자들이 많았을 것”이라며 “달러 포토 클럽의 합리적인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가 많은 기업 고객들의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멤버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ollarphotoclub.com )를 통해 가능하다.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
이미지 1장에 1달러 – 포토리아(Fotolia)가 새롭게 시도하는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의 약속입니다.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은 복잡하고 비싼 가격 정책을 배제하고, 단순한 균일가 정책 – 모든 이미지는 장당 1달러, 고용량으로 제공 – 을 제시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디자이너 등 스톡 이미지 주요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된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의 멤버십 정원은 제한되어 있으며, 정식 신청 절차를 통해 승인된 멤버십 소유자에게만 그 서비스 및 특별 파트너 프로모션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13개 언어로 제공되는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은 2천7백만건 이상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 주 15만건의 이미지가 새롭게 업데이트됩니다.  홈페이지: http://www.dollarphotoclub.com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