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화면의 차기 iPhone은 iPhone 5c 시리즈의 상위 모델?

data_rumor_iphone_6_hero_two_sizes
 
2013년 6월 로이터는 차기 iPhone은 4.7인치 LCD 디스플레이와 5.7인치 LCD 디스플레이 2가지 라인업으로 출시 되는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만 신뢰할 수있는 소식통에 따르면 두 액정 크기가 최종 후보에 유력하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우린 고성능 모델인 iPhone 5s의 진화 버전으로 대형 LCD 디스플레이가 채용 될 것으로 생각했겠지만, iPhone 5c 변형 모델로서의 계획 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대형 화면 모델의 iSight 카메라 방향이 iPhone 5c와 비슷하며, 옆쪽에있는 볼륨 조절 버튼과 윗면에있는 구멍 디자인 조차도 흡사하다는 것에서 예측되고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4.7인치 모델은 길이 14cm, 폭 7cm, 5.7인치 모델은 길이 16cm, 폭 8cm로 모두 두께는 7mm라고 추축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5.7인치 LCD 디스플레이 모델은 iSight 카메라의 마감 처리가 5세대 iPod touch와 같은 구현 방법이며, 케이스에서 조금 튀어 나와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그 이유는 알 수 없습니다.
7세대 iPod nano 처럼 측면 전체가 R 형상을 한 디자인을 채용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은 것 같다고 합니다. 이 크기 액정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기 위해 표면에 채용 된 유리의 가장자리에 R 형상의 본체 케이스에 매치하는 기술에 시도 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프로토 타입 제품으로서, iPad Air가 당초 7mm 두께로 개발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추후에 파기되어 7.5mm 두께로 변경 된 것 처럼 디자인의 변경은 예측할 수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현재 모델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iPhone 5c 모델 라인업을 확충하는 것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http://www.macrumors.com/2014/03/11/iphone-5c-ipod-nano-large-screen/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