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2013 서울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data_news_Muscles_C\
포토리아, 2013 서울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 포토리아 디자인 마케팅 소개와 이미지 쿠폰 증정 등 준비
스톡 이미지 선두업체인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12월 18일(수)에서 22일(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발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경영 브랜드, 디자인전문회사,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이 제시하는 디자인솔루션이 소개되는 디자인 전문 전시회이다.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 전공생 등 연간 5만명의 참관객 들이 방문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디자인 축제로 손꼽히고 있다.
페스티벌 참여를 위해 포토리아는 스톡 이미지 전문회사로서의 역량을 살려 누구보다도 개성 넘치는 부스를 준비중이다. 이 곳에서 포토리아는 스톡 이미지 마케팅뿐 아니라 디지털 예술 전반에 걸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술적인 스톡 이미지로 구성된 데비앙 아트 컬렉션, 전 세계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진행하고 있는 예술 프로젝트 텐 콜렉션,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 사진 전용 어플 인스턴트까지 포토리아의 다양한 디자인 마케팅이 소개된다.
포토리아 부스를 방문하면 텐 콜렉션에서 선보였던 아티스트의 라이프스타일 동영상과 작품 제작과정을 담은 튜토리얼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부스 방문자에게는 포토리아 유료 이미지 5컷 무료 증정 쿠폰을 배포한다. 또한 명함을 남기는 사람에게는 추첨하여 포토리아 이미지 정액권을 제공한다.
디지털 이미지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서울디자인페스티발의 포토리아 부스를 잊지 말고 방문해 보자.
[참고] 포토리아(Fotolia)란?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사진, 일러스트를 비롯하여 약 2천5백만건의 디지털 이미지(벡터, 비디오)를 보유한 세계적인 스톡 이미지 라이브러리이다. 크라우드 소싱 방식으로 운영되어 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고 수요자는 고품질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미지 장터이다. 포토리아는 지난 2004년 설립되어  본사는 뉴욕에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을 포함하여 23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품질 콘텐츠를 매우 경제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것이 특징. 모든 콘텐츠는 로열티 지급이 없는 로열티 프리(RF) 라이선스로 판매되며, 구매자에 한해 구매한 라이선스 범위 내에서 사용 기간, 인쇄 횟수,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다.
http://www.fotolia.co.kr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