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y Ive, Craig Federighi, 스큐어몰픽 디자인을 포기한 이유는 터치 조작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 였다고..

data_news_1379599980000_130918_Ive_Federighi_RZ_7074_JZ_v1_f_2_
 
USATODAY는 Apple의 디자인 담당 수석 부사장인 Jony Ive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 부사장 Craig Federighi와의 인터뷰 내용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Jony Ive는 2012년 11월 iOS 7 개발에 참가하였으며, 우리는 사람들이 패널에 터치하는 것에 불안을 느끼는 것에 판단하고 물리적으로 보이는 스큐어 몰픽 디자인을 포기하였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Craig Federighi는 7년 전 초대 iPhone에 비해 고성능 GPU 처리 능력과 Retina 디스플레이를 채용하여 디자인에 제한이 없어 졌다고 설명하며 이전에는 디스플레이의 제약을 눈 속임하는 방법으로 그림자를 붙이는 효과는 잘했는데 현재는 시각적인 부분에 대해 확실하게 눈에 담게 하고 싶었다라고 전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Craig Federighi는 인터뷰 중 “카메라를보십시오. 여느 기업들은 메가 픽셀을 쫓고 있지만, 내 가족이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주의 이 부족하다.”며 Apple은 스펙 지상주의보다 만족도 원리로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자가 Jony Ive에게 뭔가 다른 것을 디자인 하고 싶다면 무엇을 디자인하고 싶으냐는 질문에 “컵”이라고 대답하였다고 합니다.
http://www.usatoday.com/story/tech/2013/09/19/apple-jony-ive-craig-federighi/2834575/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