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8월의 비밀 아티스트 리디아 바이에어조 선정

data_news_tenbyfotolia201308
 
포토리아, 8월의 비밀 아티스트 리디아 바이에어조 선정
-미국의 모션 디자이너, 바이에어조의 <영감을 위한 축배> 공개
-8월 9일 작품의 모션 그래픽 소스 파일 다운로드 이벤트
비공개였던 텐 컬렉션 8월의 아티스트가 밝혀졌다. 텐 콜렉션을 주관하는 글로벌 스톡 라이브러리 포토리아( http://www.fotolia.co.kr )는 8월의 아티스트로 미국의 모션 디자이너 리디아 바이에어조(Lydia Baillergeau)를 선정하였음을 발표하고 그의 작품을 공개하였다. 지금까지 이달의 작가 명단을 미리 공개해 왔던 것과는 달리 8월의 작가는 비밀에 부쳐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왔다. 이번에 공개되는 바이에어조의 작품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새로움을 추구하는 텐 콜렉션 팬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8월 텐 콜렉션 아티스트인 리디아 바이에어조는 그래픽 디자인과 모션 그래픽 디자인 정규 과정을 통해 구성, 타이포그래피, 색상에 대해 탄탄한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모션 디자이너이다. 현재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LaunchSquad의 리더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으며, 에버노트(Evernote)와 같은 실리콘밸리 기업을 주 클라이언트 두고 있다. 바이에어조에 대해 더 알고 있다면 개인 웹사이트( http://byairjo.com )를 방문해 보자
8월의 텐 콜렉션 작품인 바이에어조의 애니메이션 <영감을 위한 축배>는 크리에이티브 작업 과정의 고뇌를 이야기하고 있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디자인 영감을 찾는 법, 커피를 들이키며 밤을 새는 작업, 불만족스러워하는 클라이언트를 위해 처음부터 작업 다시 시작하기 등, 디자이너, 아티스트라면 필수적으로 겪게 되는 작업의 고충과 일상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였다.
8월의 텐 콜렉션 데이는 10일이 주말인 관계로 하루 먼저인 9일 시작한다. 바이에어조의 애니메이션 작품인 <영감을 위한 축배> 소스(일러스트레이터 파일과 애프터 이펙트 파일)는 8월 9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텐 컬렉션 웹사이트( http://www.tenbyfotolia.com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와는 별로도 아티스트의 일상이 담긴 비디오와 튜토리얼 비디오는 상시 감상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 TEN 콜렉션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enCollectionKorea ) 팬에게는 8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추가 24시간 동안 무료 다운로드 기회가 제공 될 예정이다.
http://www.tenbyfotolia.com/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