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DC2013] 지도, iBook 등이 탑재 한 OS X Maverick 발표. 올 가을 출시 예정

data_applenews_hero_wave
 
Apple은 새로운 운영체제 OS X Maverick를 발표 하고 있습니다.
Finder에서 텝 추가가 가능하며, 멀티플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태그만으로 검색 및 문서 등을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irPay를 포함하여 독립적 인 디스플레이로 이용할 수있게 되었으며, 배터리 지속 시간 및 메모리 사용량도 컨트롤이 가능하여, CPU의 가동 시간을 72% 절감, 메모리를 압축함으로써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설명 하고 있습니다.
Safari의 성능은 더욱더 향상되며 메모리 관리 기능도 향상 되었습니다. 또한, 스크롤 속도가 향상되고 읽기 목록에 추가 한 사이트가를 연속해서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iCloud Key Chain은 다양한 사이트 로그인을 할 경우 일단 로그인을하면 기억 된 그 정보를 iCloud Key Chain 통해 다른 Mac에서도 사용할 수있게 알림 센터에서 직접 답장을 실시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iOS처럼 알림 메시지도 가능하게되어, 요약된 알림 메시지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OS에는 Maps 어플이 제공되며 iOS와 마찬가지로 자동차 네비게이션 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Mac에서 설정 한 내비게이션 정보를 iOS로 보내는 것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달력은 이벤트에서 다음 이벤트까지 소요 시간을 계산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었으며, 이러한 정보들을 간편하게 iOS와 동기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iBook 어플 또한 Mac에 제공되는데, iBooks for Mac에서는 텍스트를 선택하여 스티커처럼 저장하고 암기 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www.apple.com/osx/preview/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