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7과 OS X 10.9 그리고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

data_rumor_ipad_radio
 
9to5 Mac은 iOS 7과 OS X 10.9 그리고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Apple은 필터를 탑재 한 카메라 앱을 테스트하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일부 임원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따라서, iOS 7에 추가되는지는 불분명하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iOS 장치의 움직임에 따라 화면상의 객체를 이동하는 신기술을 테스트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iOS 7은 플랫 한 디자인으로 변경 될 것으로 보도되고 있습니다 만, OS X 10.9에도 일정이나 연락처, 미리 알림, 메모 등에 채용되고있는 가죽과같은 현실적인 디자인을 재현 한 텍스처가 사라질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WWDC에서 발표가 예상되는 iRadio는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앱, 사전 설치된 앱, 기본적으로 설치된 음악 앱에서 추가되는 기능으로 총 3가지의 서비스로 테스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Mac과 Apple TV에​​서도 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iRadio는 사용자가 지금까지 들었던 음악 이나 구입 한 음악을 바탕으로 음악을 스트리밍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http://9to5mac.com/2013/06/06/wwdc-2013-roundup-ios-7-os-x-10-9-macbooks-genius-like-radio-app-plus-new-tidbits/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