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pple 캠퍼스 2 건설에 따라 쿠퍼 티노에 미치는 경제 효과를 설명한 리포트 공개

data_applenews_ac2
 
Apple이 2016년에 완공 할 예정인 Apple 캠퍼스 2에 대해 쿠퍼 티노에 미치는 경제 효과를 설명한 Apple ‘s Economic Impact on Cupertino 문서를 공개 하고 있습니다.
리포트에 따르면, Keyser Marston Associates에 의해 정리되고 있으며, 새로운 캠퍼스에서 약 7400 가지의 새로운 일이 생기고, 24,000명의 고용이 창출되며 지역의 경제 효과와 세수가 높아질 것이라 전망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Apple은 지역 및 다른 지역의 공공 건설 개선을 위해 6,600만 달러 이상 투자 할 생각을 갖고 있으며, 도로, 교통 등의 개량 공사 자금으로 5,020만 ​​달러, 자전거 및 보행자 도로 시설을 위해 1000만 달러, 통근 프로그램을 실시하기 위해 교통 수요 관리 프로그램에 약 3500만 달러를 지원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 지고 있습니다.
http://images.apple.com/pr/pdf/apple_economic_impact_on_cupertino.pdf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