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새로운 음악 서비스를 지원하는 모바일 광고 확장에 중점?

data_rumor_1370307107_iJcykWUkSZcY
 
Bloomberg는 Apple의 내부 사정을 잘알고 있는 측근에 말을 인용하여, 다음 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계획에 대해 발표 할 예정이며,이 서비스에 맞게 모바일 광고 서비스도 지원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되는 것은 올해 하반기부터이며, 41억 1000만 달러의 미국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점유률을 높히지 못함에 광고주들의 언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대한 타개책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Apple은 세계 최대의 미국 광고 대행사 인 Omnicom Group과 협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라디오 서비스의 광고 캠페인을 논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iAd 네트워크는 애플리케이션의 범위 내에서만 전개되고있는 상황에서 이를 음악이나 영화 같은 iTunes가 제공하는 서비스 전체로 확대하여 광고 서비스 확대를 노리고있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합니다. 이 새로운 음악 서비스는 사용자 자신이 음악을 구입 소유하고 있지 않아도들을 수 있으며, 또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음악이 재생된다는 것이 포인트에서 지금 듣고있는 음악 쇼핑 하고 싶은 때 즉시 다운로드 구입 할 수있는 구조로 밀접하게 iTunes와 연계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http://www.bloomberg.com/news/2013-06-03/apple-said-to-shift-ad-focus-to-support-new-music-service.html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