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가을 AppleCare의 대폭 업데이트를 실시 예정, iPhone의 디스플레이 수리 교체 6월부터 가능?

data_news_13.05.10_AppleCare
 
AppleInsider에 따르면, 지난 목요일에 Apple의 운영 담당 부사장 Tara Bunch은 기술 직원을 위한 회사 설명회에서 비용을 낮추면서 사용자가 매력적인 AppleCare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iPhone 수리에 관해서, 스피커, 리시버, 홈 버튼, 진동 모터, 배터리 교체 수리 부품을 제공하고 있지만, 6월부터는 디스플레이 교환도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7월부터는 카메라, 잠자기 / 깨우기 버튼 로직 보드 수리 교환도 할 수있게, 가능한 한 본체 교환 대응이 아니라 사용자의 기존 장치를 사용할 수 있으면서 고장난 파트를 수리하는 쪽으로 변화를 두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Mac 수리에 관해서,  먼곳에서도 원격 조작으로, 하드웨어 문제와 직접 데이터를 찾을 수있는 진화 된 진단 도구도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지원 서비스는 미국 용으로 제공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여러 나라에 제공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1년간 약 10억 달러의 비용 절감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 했다고 합니다. 유료 AppleCare 서비스는 월 정액제로하는 대폭적인 변경을 계획 중이며, 현재 특정 제품에 대해 AppleCare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에게 보증 권리를 갖게한다고하는 방식으로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Apple Store에서 Mac을 새로 구입 한 경우, One to One 교육을받을 수 있지만 AppleCare를 구입 한 사용자는 One to One과 유사한 서비스를받을 수있게되는 것 같습니다. AppleCare +의 계약 수 확대로 전화 지원에 대한 대응 건수가 증가하고 이에 해당하는 재택 기술자는 4,200 명으로 1년 만에 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간접비를 낮추기 위하여 잠재력을 가진 직원을 늘릴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iMessage 및 지원 사이트 리뉴얼에 임하고하여 동영상을 포함한 대화 형 튜토리얼이 크게 업데이트 될(현재 중단 된) 예정으로, 웹 페이지는 Mac과 iOS 기기에서의 열람에 최적화된다고 설명했다고합니다.
http://appleinsider.com/articles/13/05/10/big-changes-coming-to-applecare-this-fall-warranty-subscriptions-in-store-ios-device-repairs-more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