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i-Fi 연결에 문제가있는 일부 3세대 Apple TV의 무상 교환 프로그램 진행

data_applenews_1366157483_TS4546_01____en
 
Apple은 Apple Retail Store, Apple 공인 서비스 업체에 Wi-Fi 연결에 문제가있는 일부 3세대 Apple TV의 무상 교환을 안내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Apple 지원 정보 Apple TV (2nd and 3rd generation) : Troubleshooting Wi-Fi networks and connections 문서에 따르면, Wi-Fi 연결에 문제가있을 경우, Apple Retail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9to5Mac에 따르면, 표면적으로 몇몇 라인들에서 생산된 기종들이 발생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일련 번호를 확인하여 내 Apple TV가 해당하는지 않하는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기종은 일련 번호의 마지막 4 자리가 “DRHN ‘에서 세 번째와 네 번째에”H9, HC, HD, HF, HG, HH, HJ, HK, HL, HM, HN, HP, HQ, HR, HT, HV, HW, HX, J1, J2, J3, J4, J5, J6, J7, J8, J9 “알파벳 또는 숫자가있는 기종이 해당한다고합니다. 무상 교환은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까지 가능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http://support.apple.com/kb/TS4546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