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바클레이즈 은행, 고객 지원 단말기로 8,500대의 iPad를 도입


The Channel에 따르면, 영국 바클레이스 은행(현재 금융 기관 총 자산액 세계 순위 4 위 )은 직원들이 사용하는 고객 대응 단말로 iPad 선정하였으며, 약 8,500대 를 구입 하였다고 합니다.
바클레이즈 은행의 홍보 담당자는 도입되는 iPad는 고객 지원을 위해 사용되는 것 이며, 회사는 여러 가지 태블릿을 조사 검토하였으며 iPad가 특정 요구에 최적의 솔루션이 제공 된다는 결론이 나왔으며, 이에따라 구입하게 되었다고 코맨트 하고 있습니다. 이미 일부 지점 은행에서 사용 되고 있으며, Mortgage Brain의 iPad 어플인 UKMortgages for iPad등이 사용 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http://www.channelregister.co.uk/2012/11/23/barclays_insight/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