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직책 변동 사항에 대한 공식 발표

Apple은 직책 변동 사항에 대해 공식 발표하고 있습니다. Jony Ive, Eddy Cue, Craig Federighi, Bob Mansfield가 새로운 직책을 받아 수행하게 되며, Scott Forstall은 내년 은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퇴직까지 Tim Cook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 Jony Ive는 산업 디자인 담당 수석 부사장과 함께 휴먼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 팀의 책임자를 겸할 것이라고 합니다.
2. 인터넷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인 Eddy Cue는 Siri와 지도 서비스를 담당하고 iTunes Store와 App Store, iBookstore, iCloud 등 모든 온라인 서비스를 하나의 그룹으로 관리할 것이라고 합니다.
3. Craig Federighi는 Mac뿐만 아니라 iOS도 담당하게 된다고 합니다. 8월에 Mac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취임 한 그는 이번 직책 변동에 따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담당 수석 부사장을 맞게 됩니다.
4. Bob Mansfield는 모든 무선 담당 팀을 결합하고 반도체 담당 팀을 더해, 새로운 테크놀로지 그룹을 이끄는 테크놀로지 담당 수석 부사장 선임 됩니다. 그는 6월에 은퇴를 표했지만, 다시 Apple에 머물며 향후 제품 개발을 담당하고있었습니다.
또한 올해 1월에 직영점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취임한 John Browett도 Apple에서 퇴사할 예정으로, 이미 후계자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http://www.apple.com/pr/library/2012/10/29Apple-Announces-Changes-to-Increase-Collaboration-Across-Hardware-Software-Services.html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