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iPhone과 iPad에는 샤프의 IGZO 액정 패널이 채용?


Apple은 차기 iPhone과 iPad에 샤프의 IGZO(산화물 반도체) 액정 패널을 채용 한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Jeffries의 분석가 Peter Misek에 따르면, Apple은 샤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IGZO기술을 통해 330dpi의 해상도를 실현한 것 같다고 합니다. IGZO 기술의 채용에 의해 Apple은 IPS기술과 2개의 LED 백라이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있게된다고 합니다.
IGZO 디스플레이는 우선 3세대 iPad에 채용되며, LTE칩이 채용된 6세대 iPhone에도 채용 될 것이라고 합니다.
샤프는 IGZO 기술을 통해 액정 패널의 박막 트랜지스터를 소형화 했으며, 1픽셀 당 빛의 투과 량을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저소비 전력 화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샤프가 분발하네요, 대단합니다. 이렇게 Apple의 고민을 풀어줘 버리네요 ㅎㅎ
http://www.appleinsider.com/articles/11/11/23/sharp_rumored_to_provide_igzo_displays_for_apples_next_iphone_ipad.html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