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사내 교육으로 Store 직원들에게 APPLE에대한 교육적인 의미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A – Approach the customer with a “warm welcome” ; 고객에게 “따뜻하게” 다가감
P – Position, Permission, Probe — Tell the customer what you want to do, ask permission, and then ask them questions to determine their needs. ; 역할, 동의, 조사 — 고객이 원하는 것을 말해주고 동의를 구한 다음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 질문을 함
P – Present the appropriate product solution that fits their needs. ;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적절한 제품 솔루션을 제시함
L – Listen to their concerns. ;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림
E – End with a fond farewell and an invitation to return. ; 따뜻한 인사로 고객을 배웅하여 고객이 다시 방문하도록 함
자료 출처는 비디오 영상이 였으나, Apple의 사내 보안 문제로 삭제 된 것 같습니다.
http://vimeo.com/2800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