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자기공명 방식의 무선 송전 기술에 관심을 갖다.



Mac Rumors는 Apple이 자기공명 방식의 무선 송전 기술에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다고 전합니다.

자기공명 방식의 무선 송전 기술은 MIT의 연구가 기반이되고 자기공명 현상을 이용하여 전자 유도 방식보다 실용적인 거리 (2~3 미터) 내 에서 대량의 전력을 무선으로 전송 한다는 것 입니다.

WiTricity Corporation은 지난 2009년 7월 TED 컨퍼런스에서 무선 송전 기술의 데모를 진행 하였고 Intel 또한 이 기술에 연구를 진행 중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도요타는 WiTricity와 기술 제휴를 발표 하였습니다.

또한 Apple은 2010년 11월 10일 로컬 컴퓨팅 환경에서 무선 전력을 이용. 이라는 제목의 기술?특허를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에 출원하였습니다. 이 서류에서는 같은 공명 기술에 대해 디테일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MIT에서 발표한 논문을 참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허 내 예로서 데스크탑 컴퓨터와 키보드, 마우스 등 주변 기기와 iPhone, iPad 등의 모바일 기기에 이 기술을 사용해 무선 전력 장치 1 미터 내의 장비를 무선 충전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The Wall Street Journal은 지난주 Apple은 새로운 iPhone에 새로운 충전 방법을 채용할 것이라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