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5. iPad 3. 생산을 위해 준비 중.

업계 소식에 의하면 iPhone 5와 iPad 3의 생산을 위해 대만의 하부업체들이 움직이고 있다고 합니다. 루머에 따르면 두제품 모두 9월에 발표할 예정으로 10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조립 총괄을 담당하고있는 Foxconn과 배터리 제조업체인 Simplo, Dynapack과 터치 패널을 제조하고있는 TPK Holding, Wintek 그리고 케이스를 제조하고있는 Catcher과 카메라 모듈을 제조하고있는 Largan Precision와 구성이되어 진행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를 뒷받침 할 소식에 의하면 Apple의 새로운 iPhone 발매 계획이 전해지고 있으며, iPad 3는 최근 생산계획이 수립되어 8월부터 소량이 생산이 진행되고 9월부터 10월까지 양산 체제에 들어갈 것 으로 보고 있습니다. iPhone 5는 3분기 공급량을 600만 ~ 700만대로 추정, iPhone 4를 포함한 iPhone의 출하량을 2,400만 ~ 2,500만대로 종합 추정하고 있습니다. 4분기도 동일한 수준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Apple은 250dpi 해상도의 패널을 탑재한 보다 얇고 가벼운 태블릿 PC의 디자인을 검토하고 있다고 하는 루머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DIGITIMES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