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위한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 "Ultrabook"을 발표

대만에서 개최중인 COMPUTEX TAIPEI 2011에서 Intel은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위한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 “Ultrabook”을 발표 하였습니다. Intel은 Ultrabook이 2012년말까지 노트북 PC 시장 40 %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Ultrabook는 노트북 PC와 타블렛 기기의 성능과 기능을 겸비한 얇고 가벼운 디자인이면서도 매우 높은 응답 성과 보안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합니다.

2 세대 인텔 Core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두께 20mm 이하의 초박형 경량 디자인으로 뛰어난 제품을 제공하며, 가격을 1,000 달러 이하로 내릴 수있다는 것입니다. ASUS의 UX21등, 2 세대 인텔 Core 프로세서를 탑재한 Ultrabook은 2011년 연말 까지 모두 출시될 예정입니다.

3 차원 구조의 트랜지스터를 채용한 “Ivy Bridge”를 탑재한 제품은 2012년 상반기에 등장할 예정이라고합니다. 또한 Ultrabook 달성을 위한 3 단계로 Haswell은 초박형 경량, 초고속 응답, 안전한 설계로 노트북 PC의 기능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Haswell은 마이크로 프로세서의 소비 전력을 기존 제품의 절반 정도로 낮춘 제품입니다.

관련기사 : Mac Rumors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