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Online Store 업데이트로 반품에 관한 링크 추가.

반품 및 환불

애플은 고객께서 구입하신 새로운 제품에 대해 만족하셨기를 바랍니다.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여 반품해야 할 경우,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구입하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해당 제품을 반품하여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한 애플 제품을 반품하시려면, ?24시간내로 온라인?셀프 서비스를 방문해주시길 바라며, 월~금까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080-330-8877로 전화하십시오.

반품 정책

다음 제품은 반품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1. 개봉된 메모리
  2. 개봉된 소프트웨어*
  3.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
  4. 메시지 각인 서비스를 받거나 사용자화 된 iPod 과 iPad
  5.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적용한 제품
  6. 타사 제품 혹은 타사 악세사리 제품
  7. Apple 선물 포장
  8. Apple 개발자 관련 제품(회원 및 기술 지원)

온라인 반품 절차

제품이 배송되었거나 청구서를 수령한 뒤에 애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셀프 서비스로 이동
  2. 반품하려는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 주문의 “주문 내역”을 선택하여 확인
  3. “제품 반품” 링크 선택


주문 제품은 반품이 가능한 제품과 그렇지 않은 제품으로 분류됩니다. 온라인으로 반품할 수 있는 각 제품에 대해 반품하려는 제품, 반품 이유 및 상자 개봉 여부를 선택해야 합니다. 반품 배송 라벨을 프린트하여 반품할 제품에 사용할 상자에 부착하셔도 됩니다.


반품을 신청하면, 반품 세부사항이 담긴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TNT 측에서 2영업일 이내에 고객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컴퓨터를 반품할 경우에는 원래 배송되었던 포장 그대로 반품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해당 제품은 반품을 신청하고 14일 이내에 애플 반품 센터에 도착해야 합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반품 처리절차에 들어가며, 환불이 진행되고, 반품 영수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환불 방식

애플 반품 센터에 반품하신 제품이 접수되면 환불 절차에 들어갑니다. 환불 처리는 구입 당시 사용한 지불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 신용카드 환불은 반품 제품 접수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신용카드 발급 은행으로부터 이루어집니다. 환불 금액의 입금 예정일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신용카드 발행 은행으로 문의하십시오.
  • 은행송금 지불의 경우, 계좌 정보를 애플에 보내 주셔야 합니다. 반품 제품 접수일로부터 10 영업일 이내에 환불이 이루어지며, 환불 금액은 보내주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환불 상태

온라인?셀프 서비스를 방문하십시오.

제품 결함 또는 손상

구입한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배송 중 손상된 경우, 애플 온라인 스토어 고객 서비스 080-330-8877(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제품 관련 문제

새로 구입한 애플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온라인?제품 지원 또는?애플 기술 지원을 방문하십시오. 비애플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 제조업체의 보증 관련하여 해당 제조업체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


Apple은 어제 2~4시 사이에 Online Store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어제 업데이트 된 주 내용은 반품 관련 링크입니다.

이점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http://store.apple.com/kr/help/returns_refund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