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Store, 블록버스터급 홀리데이 주간 최고치 경신하며 2018년 마무리

App Store, 블록버스터급 홀리데이 주간 최고치 경신하며 2018년 마무리

2018년 홀리데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12억 2천만 달러를 지불 했으며, 새해 첫날 하루 매출 최고치를 기록하며 2019년 시작

2019년 새해 첫날 단일에만 App Store에서 고객들은 3억 2,200만여 달러를 지불, 새로운 일일 매출 기록을 달성했다.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 Apple은 전 세계 App Store 고객들이 홀리데이 기간 동안 새로운 지출 기록을 세우며, 기록을 경신하는 한 해를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새해 전날 사이 App Store 지불액은 12억 2천만 달러를 기록했다. 고객들은 또한 2019년 새해 첫날에만 3억 2,200만 달러를 지불해 새로운 일일 매출 기록을 달성했다.

Apple의 월드와이드 마케팅 수석부사장 필 쉴러(Phil Schiller)는 “App Store는 기록을 경신하는 홀리데이 주간과 새해 첫 날을 보냈다. 이번 홀리데이 주간은 앱과 게임 분야 지불액이 12억 2천만 달러를 넘어서는 최고의 주였으며, 새해 첫날 3억 2,200만여 달러로 새로운 단일 매출 기록을 달성했다”며 “재능있는 개발자들의 영감 넘치는 결과물들과 전 세계 훌륭한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App Store는 2018년을 뛰어난 한 해로 마무리 지었으며 2019년을 화려하게 시작했다”고 말했다.

Apple은 수요일 App Store가 홀리데이 분기 서비스 부문 사상 최고치 매출 달성을 견인하는데 일조했다고 발표했다. Apple 서비스 부문은 App Store, Apple Music, Cloud Services, Apple Pay 및 App Store의 검색 광고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게임과 자기 관리가 홀리데이 기간 동안 앱 다운로드 및 구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였다. 전 세계적으로 포트나이트 및 배틀그라운드 등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브롤스타즈, 아스팔트 9 및 Monster Strike와 더불어 홀리데이 기간 동안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에 포함됐다. 생산성, 건강 및 피트니스, 교육 앱은 벌써부터 1Password, Sweat 및 Lumosity 등 카테고리 별 우수앱과 함께 새해 첫 며칠 간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https://www.apple.com/kr/newsroom/2019/01/app-store-caps-record-breaking-2018-with-blockbuster-holiday-week/



Also published on Medium.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