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이하여 로고 색상 변경

Apple.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이하여 로고 색상 변경

Apple.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이하여 로고 색상 변경

애플 직영 스토어에서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이하여 애플 로고의 색상을 흰색에서 빨간색(RED)로 변경했습니다.

팀 쿡은 트위터에 로고 색상을 변경한 매장의 사진을 올리면서 “우리들은 에이즈 없는 세대를 함께 이뤄낼 수 있다”라고 말하며 행사를 기념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중 하나는 우리나라에 있는 애플 가로수길 매장의 모습으로 레드 색상으로 변한 애플 로고와 빨간색 티셔츠를 입은 직원들의 사진이 등록되었습니다.

레드(RED) 단체는 록 밴드 U2의 리드 보컬 보노(Bono)와 자선활동가 바비 슈라이버(Bobby Shriver)에 의해 창립된 곳으로 AIDS, 결핵 및 말라리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기금을 모금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약 6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그중 2억 달러는 Apple에 의해 모금되었다고 합니다.

애플은 Product (RED)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판매될 경우, 일정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https://twitter.com/tim_cook/status/1068648948078759936
https://www.apple.com/newsroom/2018/11/the-hiv-positive-caregivers-working-to-end-aids-in-africa/


Also published on Medium.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