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Park Visitor Center 개관

Apple Park Visitor Center 개관


Visitor Center는 Apple 신규 캠퍼스의 추가 건축물이다.

Apple Park Visitor Center는 인근의 주민들과 손님들이 Apple Park의 혁신을 경험하게 된 것을 환영하며 금요일 오전 쿠퍼티노에서 개관했다. Visitor Center는 계단, 돌담 및 테라조 바닥에서 비슷한 미관을 가진, 새로운 캠퍼스의 연장선 상에 있는 고유한 디자인의 건축물이다. Visitor Center의 캔틸레버 탄소 섬유 지붕은 떠있는 것처럼 보이며, 여타의 불필요한 기둥들이 아닌 오직 석조로 덮인 코어로만 지지된다.

 


지역 커뮤니티에서 온 손님들은 Visitor Center를 체험할 수 있는 첫 손님들 중 하나였다.

초청된 손님들이 Apple Park를 몰입감 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캠퍼스의 3-D 모델이 증강 현실 기술을 통해 실현된다. 방문객들은 세계 최대의 자연적으로 환기되는 건물에 대해 배우고, 세계에서 가장 큰 현장의 태양 에너지 시설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지붕 전체를 건물 위로 들어올려 협력 오피스 포드 레이아웃의 내부를 들여다볼 수도 있다.

 


방문객들은 증강 현실 기술로 재현된 Apple Park의 3-D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손님들은 또한 본관의 아름다운 조망과 9,000여 그루의 토착 및 가뭄 저항성 수목을 감상할 수 있는 옥상 테라스로 계단을 따라 올라갈 수 있다. 1층으로 돌아오면 올리브 나무로 둘러싸인 카페나 Apple의 전 제품, 그리고 Apple 및 Apple Park 브랜드 관련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는 스토어로 초대된다.

 


Apple Park 본관의 최고의 전망이 옥상 테라스에서 보여진다.

 


카페에서는 가벼운 음식이 제공되며, 실내 및 실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Visitor Center에는 또한 Apple의 전 제품군이 구비되어 있다.

 

Apple Park Visitor Center 이미지

다운로드 : Images-of-the-ApplePark-Visitor-Center

https://www.apple.com/kr/newsroom/2017/11/apple-park-visitor-center-opens-to-the-public/


Also published on Med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