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직영점 Apple Orchard Road 오픈

싱가포르 직영점 Apple Orchard Road 오픈

싱가포르 직영점 Apple Orchard Road 오픈

Apple에서 동남 아시아에서는 최초가 되는 Apple Orchard Road 직영점을 5월 27일에 오픈했습니다. Apple Orchard Road는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의 킹스브릿지 몰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전까지 수천명의 고객이 입장하기 위해 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오전 10시 문을 열 때는 Apple의 리테일 부분 부사장 Angela Ahrendts와 237명의 직원들이 고객을 맞이했습니다.

 

120피트(약36m) 높이의 유리 외관은 내부의 모습을 잘 볼수 있고, 내부에도 16개의 나무가 있어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애플 매장에 입장하는 고객과 환영 인사를 하는 직원들의 모습 입니다.

 

 

애플의 리테일 부분 부사장 Angela Ahrendts가 오픈 행사에 참여했으며 동남 아시아에서의 첫 번째 매장 고객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새롭게 시작한 Today at Apple 세션이 진행됬으며 이 포럼에는 60개의 무료 교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플 오차드 로드 직영점 건축의 하이라이트는 2층으로 연결된 곡선 계단 입니다.

 

 

독특한 25m 높이의 캐노피는 열대성 기후의 햇빛으로 부터 내부를 보호하고 강한 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애플 매장은 하루에 1백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합니다.

https://www.apple.com/newsroom/2017/05/apple-orchard-road-opens-in-singapore/


Also published on Med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