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예기치 않게 전원이 꺼지는 문제에 대한 iPhone 6s 프로그램

[공식] 예기치 않게 전원이 꺼지는 문제에 대한 iPhone 6s 프로그램

apple_iphone6s_unexpectedshutdown

Apple에서는 극히 일부의 iPhone 6s 기기에서 예기치 않게 전원이 꺼질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안전 관련 문제는 아니며 2015년 9월과 10월 사이에 제조된 특정 일련 번호 범위 내의 기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 중인 기기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아래의 일련 번호 검사기를 사용하여 해당 iPhone 6s가 무료 배터리 교체 서비스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일련번호 확인 : https://www.apple.com/kr/support/iphone6s-unexpectedshutdown/

[교체 절차]
해당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서비스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iPhone을 검사하여 기기가 이 프로그램 적용 대상이며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를 확인할 것입니다.

방문하시는 날에 배터리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미리 서비스 제공업체에 전화하여 확인하십시오.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 https://locate.apple.com/kr/ko/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무선 네트워크 사업자 –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39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iPhone 6s의 배터리 교체 절차를 진행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준비해 주십시오.

– iTunes 또는 iCloud에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 나의 iPhone 찾기를 끕니다.
–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에서 데이터와 설정을 지웁니다.

참고: iPhone 6s에 화면 균열과 같이 배터리 교체를 진행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배터리를 교체하기 전에 해당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수리와 관련하여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Apple에서 수리 서비스를 제품의 원래 구입 국가로 제한 또는 한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iPhone 6s에 이 문제가 발생하여 비용을 지불하고 배터리 교체를 받은 경우 환불에 관하여 Apple에 문의하십시오.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Apple 프로그램으로 인해 iPhone 6s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연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iPhone 6s 제품의 배터리에 대해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 동안 적용됩니다.

위의 내용을 이해하기 어려우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애플 기술 지원센터 : 080-333-4000을 통해 전화 기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