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acBook Air 업데이트



노트북의 미래. 지금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MacBook Air의 디자인 목표는 한 가지였습니다. 사이즈가 두 배인 노트북과 비교해도 손색없이 강력하고 성능이 좋으면서도 믿을 수 없을 만큼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만드는 것입니다. 플래시 스토리지, 견고한 Unibody 구조, Multi-Touch 테크놀로지, 오래 가는 배터리를 갖춘 MacBook Air. 처음 목표를 거뜬히 달성한 것을 넘어서, 모든 노트북이 갖춰야 할 새로운 기준까지 세웠습니다. 정말 1mm까지 완벽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얇고, 가볍고, 튼튼하고. 모두 플래시 스토리지 덕분입니다.

1인치도 채 안 되는 MacBook Air는 플래시 스토리지 스탠더드라는 상당히 높은 기준을 세웠습니다. 초소형 플래시 칩을 사용하므로, MacBook Air는 아주 얇고 가볍습니다. 게다가 플래시는 솔리드 스테이트로 구동되는 부품이 없습니다. 그래서 믿을 수 있고 견고하며 조용합니다. 플래시 칩을 로직 보드에 바로 넣었기 때문에, 차지하는 공간이 무려 90%나 줄어들었습니다. 그 여유 공간에 더 큰 배터리 등 다른 중요한 부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무겁지 않으면서 1회 충전으로 몇 시간씩이나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이 탄생했습니다. 자유롭게 쓸 수 있기로는 단연 최고입니다.

노트북에서 Multi-Touch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Multi-Touch 테크놀로지는 사실상 모든 Apple 제품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당신의 기기와 직접 소통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트랙패드를 사용하는 것이야말로 노트북으로 Multi-Touch를 경험하기에 제일 적합한 방식입니다. MacBook Air의 경우는 특히 더 그렇습니다. 전면 유리로 마감된 널찍한 트랙패드에는 버튼이 없습니다. 트랙패드 그 자체가 하나의 버튼이기 때문입니다. OS X Lion의 새로운 Multi-Touch 제스처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자연스럽고 실감나게 MacBook Air를 다룰 수 있습니다.

글자의 얼굴이 환해집니다.

누구든 얇고 가벼운 노트북을 만드는 시도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를 희생하고서야 겨우 성공하곤 합니다. MacBook Air는 소형 노트북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좁은 키보드 대신 풀 사이즈 키보드를 장착했습니다. MacBook Air로 타이핑하는 것은 데스크탑 키보드로 타이핑하는 것처럼 편안합니다. 이제 키보드에 백라이트까지 지원되므로 밝지 않은 곳에서도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장 센서가 주변 조명 변화를 감지해서 키보드와 디스플레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므로 어떤 환경에서도 완벽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하루를 끄덕없이 버티는 배터리. 한 달 만에 깨워도 일어납니다.

MacBook Air의 내부를 보면, 확실히 눈에 띄는 부분이 있습니다. 배터리에 굉장히 많은 공간을 할애했다는 점이죠. 플래시 스토리지처럼 부피가 작은 부품을 사용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한 노트북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으므로, 배터리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건 당연한 결정이었습니다. MacBook Air의 배터리는 11형 모델은 최대 5시간, 13형 모델은 최대 7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Book Air를 한 시간 넘게 사용하지 않은 채로 두면, 대기모드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MacBook Air를 하루, 일주일, 심지어 한 달 후에 깨워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Book Air와 함께라면, 시간은 당신 편입니다.

FaceTime 카메라

iPhone 4 안에 들어있는 것보다도 더 작은 내장 FaceTime 카메라로 영상통화를 해보세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튼튼합니다.

MacBook Air는 주요 외장 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에도 Unibody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Unibody 구조라서 더 적은 부품으로 덜 복잡하고 더 정밀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례적으로 얇고 가벼우면서도 매일 사용해도 감당해낼 수 있는 내구성 강한 노트북이 탄생했습니다.